[교육경영학]학교조직의 역할분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5:20
본문
Download : [교육경영학]학교조직의 역할분담.hwp
시험결과가 모든 것을 說明(설명) 하지 못하며, 오히려 아동의 신체적 · 정신적 · 감정적 발달이 산출의 核心이다.
다음으로 학교경영자와 교직원들은 다양한 가치관과 훈련, 경험에 있어서 유사한 전문적 배경을 가진다는 점을 언급할 수 있따 학교는 공장이나 사무실을 관리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운영 될 수 없는 것이다. 젊은 학생들은 철광이나 컴퓨터 소프트웨어나 원유처럼 어떤 과정을 통과한다거나 짜이거나 조작될 수 있는 구성체가 아니다. 기업체에서는 산출의 극대화, 시장 점유율의 확대 등으로 명확하게 규정할 수 있지만 학교는 개인의 능력개발이나 다음 세대, 또는 직업에 대한 준비 등으로 막연해 보이는 목표(goal)를 설정할 수밖에 없기 때문일것이다
또한 학교는 아이들과 youth으로 구성된 인적 자원이다.
[교육경영학]학교조직의역할분담
[교육경영학]학교조직의 역할분담
![[교육경영학]학교조직의%20역할분담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2%BD%EC%98%81%ED%95%99%5D%ED%95%99%EA%B5%90%EC%A1%B0%EC%A7%81%EC%9D%98%20%EC%97%AD%ED%95%A0%EB%B6%84%EB%8B%B4_hwp_01.gif)
![[교육경영학]학교조직의%20역할분담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2%BD%EC%98%81%ED%95%99%5D%ED%95%99%EA%B5%90%EC%A1%B0%EC%A7%81%EC%9D%98%20%EC%97%AD%ED%95%A0%EB%B6%84%EB%8B%B4_hwp_02.gif)
![[교육경영학]학교조직의%20역할분담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2%BD%EC%98%81%ED%95%99%5D%ED%95%99%EA%B5%90%EC%A1%B0%EC%A7%81%EC%9D%98%20%EC%97%AD%ED%95%A0%EB%B6%84%EB%8B%B4_hwp_03.gif)
![[교육경영학]학교조직의%20역할분담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2%BD%EC%98%81%ED%95%99%5D%ED%95%99%EA%B5%90%EC%A1%B0%EC%A7%81%EC%9D%98%20%EC%97%AD%ED%95%A0%EB%B6%84%EB%8B%B4_hwp_04.gif)
![[교육경영학]학교조직의%20역할분담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2%BD%EC%98%81%ED%95%99%5D%ED%95%99%EA%B5%90%EC%A1%B0%EC%A7%81%EC%9D%98%20%EC%97%AD%ED%95%A0%EB%B6%84%EB%8B%B4_hwp_05.gif)
![[교육경영학]학교조직의%20역할분담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A%B2%BD%EC%98%81%ED%95%99%5D%ED%95%99%EA%B5%90%EC%A1%B0%EC%A7%81%EC%9D%98%20%EC%97%AD%ED%95%A0%EB%B6%84%EB%8B%B4_hwp_06.gif)
순서
[교육경영학]학교조직의 역할분담
레포트/사범교육
,사범교육,레포트
1. 학교조직의 특성(特性)
▶ Tony Bush 학교 또는 교육조직과 일반 행정 또는 기업체와의 비교
학교의 교육목적은 다른 산업체들에서와 같이 분명하게 설정하기가 용이하지 않다. 그리고 그 성패…(省略)
설명
[교육경영학]학교조직의 역할분담[교육경영학]학교조직의역할분담 , [교육경영학]학교조직의 역할분담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교육경영학]학교조직의 역할분담.hwp( 80 )
다. 즉, 교수-학습과정이나 관련 업무에서 고도의 자율성을 가지게 된다
마지막으로 학교에서의 산출물은 산업체에서와 같은 방식으로 측정(測定) 될 수 없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