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의 광고 분석 및 새로운 광고 스토리보드 제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1:36
본문
Download : Olleh KT의 광고 분석 및 새로운 광고 스토리보드 제작.pptx
Olleh KT의 광고 분석 및 새로운 광고 스토리보드 제작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KTF
KTF적인 생각 시리즈
사회적 이슈에 대한 창의적 접근
소비자에게 젊고 도전적인 이미지의 차세대 대한민국 대표 이동통신사임을 인식시킴
내재적 드라마를 major selling idea로 삼아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를 확립
_SLIDE_4_
Have a Good Time 시리즈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KTF적인 생각’의 실천
고객과 함께 사회에 ‘굿타임’을 만들고자 하는 남다른 생각과 의지를 가진 기업임을 각인시킴
내재적 드라마를 major selling idea로 삼아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를 확립
KTF
_SLIDE_5_
KTF ▶ SHOW
그러나 SKT에 비해 差別적인 혜택 전달이 미흡했고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지 못했다.
이러한 drawback(걸점) 해결을 위해
2007년에 SHOW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이게 된다
KTF
_SLIDE_6_
쇼를 하면 시리즈
경쾌한 BGM + Humor Appeal
SHOW를 통해 얻는 기능적 혜택 강조
SHOW
강렬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SHOW의 差別적 혜택을 소비자에게 전달
KTF가 3G 서비스 시장에서 업계 1위로 역전하는 데 공헌
_SLIDE_7_
SHOW
대한민국 생활보고서(쇼를 해라) 시리즈
즐겁고 참신한 Brand Personality
SHOW를 통해 ‘가족 간의 유대관계가 깊어진다’ 등 의 정신적 혜택을 강조
강렬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SHOW의 差別적 혜택을 소비자에게 전달
KTF가 3G 서비스 시장에서 업계 1위로 역전하는 데 공헌
_SLIDE_8_
SHOW
SHOW ▶ Olleh
2009년 KT와 KTF가 합병하면서
기존 기업의 모습을 넘어 더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최고의 감탄사 Olleh’라는 새 브랜드 아래
새로운 광고 시리즈를 처음
_SLIDE_9_
애니메이션 시리즈
‘최고의 감탄사’=‘olleh’=‘KT’라는linkage 형성…(drop)
Olleh KT의 광고 분석 및 새로운 광고 스토리보드 제작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Olleh KT의 광고 분석 및 새로운 광고 스토리보드 제작 , Olleh KT의 광고 분석 및 새로운 광고 스토리보드 제작경영경제레포트 , Olleh KT 광고 새로운 광고 스토리보드 제작






Download : Olleh KT의 광고 분석 및 새로운 광고 스토리보드 제작.pptx( 82 )
순서
Olleh,KT,광고,새로운,광고,스토리보드,제작,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