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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8 00:5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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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was found
빈도分析을 통해 선호도에 대한 分析을 얻을 수 있었다.현대자덩차,자동차,현대차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자덩차,자동차,현대차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덩차 자동차 현대차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회사 이름 입력]
Green Giant
Hyundai Project
index
executive summary
background
methodology
finding
recommendation
appendix
executive summary
Why the research was done
친環境차량 산업에서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요소를 파악하여, 자동차업체에 친環境 차량 전략(戰略) 수립에 대한 시사점을 제공하기 위해서 진행되었다. 공감성, 광고태도, 품질신뢰가 구전의도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요인임을 알 수 있었으며 구전의도, 공감성, 광고태도, 품질신뢰가 유의한 변수로서 구매의도에 effect(영향) 을 미치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 그런데 앞서 구전의도는 공감성, 광고태도, 품질신뢰에 effect(영향) 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기에 결국 공감성, 광고태도, 품질신뢰 3가지 요인이 궁극적으로 구매의도에 effect(영향) 을 미치고 있다는 結論(결론)을 얻을 수 있었다.
What those finding mean
빈도分析의 결과로 소비자는 도요타, 현대자동차, BMW, 벤츠, 폭스바겐, 순으로 선호함을 알 수 있었다.
요인分析의 결과로 연구모형에 따라 회귀分析적 結論(결론)을 얻을 수 있었다. GM과 기타는 가장 낮은 빈도로 나타났다.
What action management should undertake
결국 공감성, 광고태도, 품질신뢰 3가지 요인이 궁극적으로 구매의도에 effect(영향) 을 미치고 있다고 할 수 있따 그렇기 때문에 친環境차량에 대한 marketing 전략(戰略) 은 공감성, 광고태도, 품질신뢰라는 3가지 요인에 포커스를 맞출 필요가 있다고 판단된다
background
Subject
현대자동차 친環境 차량 marketing 방향 제시
Objective
그린카의 현주소를 살펴보고…(skip)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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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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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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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아울러 타당성과 신뢰성이 검증된 설문도구를 통해 다양한 요인간의 상관관계 및 effect(영향) 력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