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hode.co.kr 실과 교수 학습 과정안 > methode4 | methode.co.kr report

실과 교수 학습 과정안 > methode4

본문 바로가기

method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실과 교수 학습 과정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14:45

본문




Download : 실과 교수 학습 과정안.hwp





,생활전문,레포트
실과 교수 학습 과정안



레포트/생활전문
실과 교수·학습 과정안에 대한 입니다.

가. 대단원 목표(goal)
◦꽃과 채소의 종류를 알고 분류 방법을 說明(설명) 할 수 있도록 한다.

꽃과 채소 가꾸기2. 단원의 내용 구조




② 채소 가꾸기
-상추가꾸기
-감자가꾸기
-고추가꾸기
-당근가꾸기
-무순가꾸기 ① 꽃가꾸기
-우리 주변의 꽃이름 알고 분류하기
-봉선화 가꾸기
-피투니아 가꾸기
-칸나 가꾸기







3. 단원의 지도 목표(goal)
꽃, 씨앗, 모종, 알뿌리 등을 가꾸고 채소를 가꾸어 봄으로써 일에대한 보람과 생명을 존중하는 태도를 기른다.

단원명: 꽃과 채소 가꾸기

1. 단원의 배경
본 단원에서는 꽃과 채소 가꾸기에 대한 학습을 통해 학생들에게 꽃과 채소를 가꾸는 방법, 꽃과 채소의 이용, 심는 방법과 시기, 그 외의 관상 목적에 따라 그 특징을 분류해 보고 꽃과 채소의 쓰임새를 일상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삶의 지혜를 깨닫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채소는 우리 주변에서 신선한 상태로 부식 또는 간식에 이용하기 위하여 다양한 형태로 다양한 품종들이 재배되고 있다 최근에는 소득 수준이 늘어님에 따라 식생활의 형태가 많이 變化되면서 육류를 비롯한 동물성 식품의 소비가 많아짐에 따라 식생활의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비타민과 무기질의 함유량이 많고, 알카리 식품의 공급原因 채소 섭취량이 증가함에 따라 채소의 생산도 점차 증가 추세에 있다
꽃과 채소 가꾸기의 실습과정을 통하여 학생들의 기초적인 식물 재배 과정을 알게 하고, 생명의 신비를 이해하여 바른 심성을 가지게 한다.
◦꽃과 채소의 가꾸는 방법을 씨앗가꾸기, 모종가꾸기, 알뿌리 가꾸기, 수경재배로 구분하고, 가꾸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drop)
실과 교수·학습 과정안에 대한 자료입니다. 또한, 직접 가꾸어보는 즐거움, 근로의 가치와 성취의 보람, 특히 꽃과 채소를 가꾸어 우리에게 공급해 주는 농업에 대한 이해의 마 마음을 가지도록 지도해야 한다.
◦꽃과 채소의 가꾸는 방법을 알고 화분이나 상자에 가꿀 수 있도록 한다. 사격표지 , 실과 교수 학습 과정안생활전문레포트 ,

실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1.gif 실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2.gif 실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3.gif 실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4.gif 실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5.gif 실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6.gif

Download : 실과 교수 학습 과정안.hwp( 50 )









사격표지


순서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hod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hod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