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다이소,한국다이소,다이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1:15
본문
Download : 일본다이소,한국다이소,다이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일본다이소,한국다이소,다이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1 )
일본다이소,한국다이소,다이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일본다이소,한국다이소,다이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_SLIDE_1_
저렴
생활용품
1,000원
깔끔
다~ 있다!
_SLIDE_2_
`목차`
자유주제 선정배경
Japan 다이소 intro 및 성공요인
Japan 다이소가 한국 다이소에미친 影響(영향)
한국 다이소 intro 및 성공요인
자유주제 conclusion(결론)
Q & A
_SLIDE_3_
vs
Japan 다이소
한국 다이소
_SLIDE_4_
Why
marketing 이란 것은
목적이 되는 특정시장의 특성(特性)에 맞추어야 성공을 한다.
_SLIDE_5_
높은 고객 가치 ㅂ전달1.높은 고객가치 전달
_SLIDE_6_
2.높은 인지도와 브랜드의 형성
-‘가치 있는 100엔 ‘
3. 다양한 제품군 구비
_SLIDE_7_
4.청장년 뿐만 아니라, 시니어층을 공략
_SLIDE_8_
5. 저가격시장 공략,저가 marketing
6. 깔끔한 매장
분위기로
싸구려 이미지 improvement(개선)
_SLIDE_9_
Japan 다이소가 우리나라 다이소에
影響(영향)을 미치게 된 배경
Japan의 저렴한 제품일수록 브랜드 중시하는 풍조와 시니어층의 소비력 확대, 극심한 빈부격차로 인해 저렴한 가격임에도 품질이 좋은 다이소가 성공할 수 있었음.
한국기업 ‘한일맨파워’는 우연한 기회에 Japan 다이소에 물건을 납품하면서 한국의 극심한 빈부격차와 시니어층의 증가가 한국 다이소의 성공으로 이어 질 수 있겠다고 판단하여 다이소를 한국에 적용함.
극심한 빈부
격차
시니어
층의
소비력 증대
_SLIDE_10_
한국다이소
_SLIDE_11_
SMART 경영
_SLIDE_12_
2. 배려가 깃든 매장
_SLIDE_13_
3. 제품 찾아 삼만 리
_SLIDE_14_
4. 효율성 100% 물류 시스템
상품 주문 시 본사의 재고 물량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재고가 없는 경우 대체품을 주문할 수 있음.
배송중인 차량의 위치를 추적하는 운송관리시스템을 도입함.
_SLIDE_15_
한국 다이소의 현재 現況
_SLIDE_16_
우리나라…(skip)
순서
일본다이소,한국다이소,다이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일본다이소,한국다이소,다이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일본다이소 한국다이소 다이소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일본다이소,한국다이소,다이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