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hode.co.kr “닭” 유통,소비,마케팅戰略,하림닭마케팅戰略,닭마케팅,닭分析(분석) > methode6 | methode.co.kr report

“닭” 유통,소비,마케팅戰略,하림닭마케팅戰略,닭마케팅,닭分析(분석) > methode6

본문 바로가기

method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닭” 유통,소비,마케팅戰略,하림닭마케팅戰略,닭마케팅,닭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16:24

본문




Download : `닭` 유통,소비,마케팅전략,하림닭마케팅전략,닭마케팅,닭분석.ppt





다리살
다리살 용도 : 튀김, 꼬치, 양념구이, 찜 특징: 지방과 단백질이 조화를 이루어 쫄깃쫄깃하며 근육의 색이 짙고 모양이 좋아 뼈와 함께 요리합니다.`는 얘기는 날개에 많은 콜라겐component이 피부를 좋게한다는 선조들의 경험에서 나온 말입니다.“닭”,유통,소비,마케팅전략,하림닭마케팅전략,닭마케팅,닭,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닭” 유통,소비,마케팅戰略,하림닭마케팅戰略,닭마케팅,닭分析(분석)



순서

“닭” 유통,소비,마케팅전략,하림닭마케팅전략,닭마케팅,닭분석 , “닭” 유통,소비,마케팅전략,하림닭마케팅전략,닭마케팅,닭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닭” 유통 소비 마케팅전략 하림닭마케팅전략 닭마케팅 닭


“닭” 유통,소비,마케팅戰略,하림닭마케팅戰略,닭마케팅,닭分析(분석)

Download : `닭` 유통,소비,마케팅전략,하림닭마케팅전략,닭마케팅,닭분석.ppt( 87 )








“닭” 유통,소비marketing 전략(strategy)
닭이란
달걀과 고기를 얻기 위해 집 또는 농장에서 기르는 가축이다.
정글지대에 사는 반키바 야계(野鷄)를 길들여 가축화
인더스 문명

BC. 2500
china(중국) 은 동남아시아로부터 전래
BC. 1700
오락 또는 종교적 의의를 가지고 고대의 그리스와 로마
BC 1000
우리나라는 2000년전에 기원
닭은 야생화(野生化)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옛부터 유목민의 가축은 되지 않았다
닭의 민속적 상징
신라 건국신화로 박혁거세의 탄생신화와 아울러 알영신화가 전하는데, 알영우물가에 계룡이 나타나 딸을 낳으니 입술이 닭부리와 같았다고 함

동국세시기
삼원일 풍속
수호초복의 기능
풍년
닭의 特性(특성) 및 부위별 특징
각 부위별
목 살
발표자가 가장 추천하는 부위!!

주관적인 느낌은 녹는 다는 표현이 적합!!
목살에 대한 자료(data)가 부족!!

사람들도 이 부위도 있다는 인식 부족!!
가슴살과 날개
가슴살 용도 : 튀김, 치킨샐러드, 스테이크, 회, 무침 특징 : 지방이적어 맛이 담백하고 근육섬유로만 되어 있어 육질이 연한 흰색의 살코기입니다. 속설에 `닭날개를 먹으면 바람이 난다. 특히 가슴살은 칼로리 섭취를 줄이고도 영양균형을 이룰 수 있어 다이어트하는 사람에게 더욱 좋음
날개 용도 : 튀김, 구이, 조림, 국, 전골 특징 : 피부노화를 방지하고 피부를 윤택하게 해주는 콜라겐 component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젊은 여성들에게 특히 좋습니다. 회복기 환자 및 어린이 영양간식에 적합합니다.
안 심
안심
가슴살…(skip)
`닭`%20유통,소비,마케팅전략,하림닭마케팅전략,닭마케팅,닭분석_ppt_01.gif `닭`%20유통,소비,마케팅전략,하림닭마케팅전략,닭마케팅,닭분석_ppt_02.gif `닭`%20유통,소비,마케팅전략,하림닭마케팅전략,닭마케팅,닭분석_ppt_03.gif `닭`%20유통,소비,마케팅전략,하림닭마케팅전략,닭마케팅,닭분석_ppt_04.gif `닭`%20유통,소비,마케팅전략,하림닭마케팅전략,닭마케팅,닭분석_ppt_05.gif `닭`%20유통,소비,마케팅전략,하림닭마케팅전략,닭마케팅,닭분석_ppt_06.gif

다. 성장기 어린이나 활동성이 많은 adolescent(청소년)들에게 좋은 식품이며 다이어트하는 사람은 껍질을 제거하면 지방과 칼로리가 낮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Total 6,55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hod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hod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