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기업分析과 현대자동차 china(중국) 진출 marketing SWOT,STP,4Pstrategy과 경영st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6:04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현대자동차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 자체 모델인 ‘포니’를 생산함으로써 자동차 history(역사) 의 첫 장을 열었다. 2006년 자동차 총 생산량 부문에서 세계 6위 매출 100조 시대를 열었고 현재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하였으며 2013년 기준 자동차 판매량 세계 5위의 회사가 되었다. 1998년 기아자동차와 아시아자동차공업을 인수하여 사세를 확장하며 2000년 현대그룹의 9개 관련사와 함께 그룹에서 분리되어 현대자동차 그룹을 형성하였다.
…(dro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현대자동차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현대자동차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기업과 현대자동차 중국진출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경영전략 나의의견
현대자동차 기업分析과 현대자동차 china(중국) 진출 marketing SWOT,STP,4Pstrategy과 경영strategy分析및 나의의견






현대자동차,기업과,현대자동차,중국진출,마케팅,SWOT,STP,P전략과,경영전략,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다. 인터브랜드에서 발표하는 `2014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104억 달러 (약 11조원)의 브랜드 가치로 세계 40위 브랜드로 평가 받았습니다.현대자동차 기업分析과 현대자동차 china(중국) 진출 marketing SWOT,STP,4Pstrategy과 경영strategy分析및 나의의견
Download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현대자동차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51 )
설명
현대자동차
china진출 마케팅책략
INDEX
1. 현대자동차 기업紹介(소개)
(1) 현대자동차 기업개요
(2) 현대자동차 연혁
(3) 경영실적
2. china 자동차시장 analysis(분석)
3. 현대자동차 china시장 SWOT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현대자동차 china시장 경영책략
5. 현대자동차 china진출 마케팅책략
(1) STP책략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goal(목표) 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2) 마케팅믹스 4P책략
1) 제품책략 (Product)
2) 가격책략 (Price)
3) 유통책략 (Place)
4) 촉진책략 (Promotion)
6. conclusion 및 나의意見
` 참고data(자료) `
1. 현대자동차 기업紹介(소개)
(1) 현대자동차 기업개요
현대자동차는 1967년 12월 미국 포드자동차와 합작 회사로 출발하였다. 1996년 그랜저, 소나타, 엘란트라, 엑센트, 아반떼 등 전 차종 생산누계 1천만대를 돌파하며, 인도 및 터키 등에 공장을 세워 지역적 포트폴리오를 다alteration(변화) 하였다. 1967년 현대자동차 설립을 처음 으로 다양한 차종들을 시판함에 따라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