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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패션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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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이유
Levi`s 의 브랜드 정신 `세계 모든 젊은이들의 동반자로서 그들만의 세계를 표현하고 창조한다‘ 과 함께
젊음이 넘치는 개성(Youthful Individuality)을 기반으로 는 끊임없이 變化와 발전해온 global brand
최근 Levi`s의 크리에이티브한 광고는 감성을 자극한 marketing 책략임과 동시에 자사의 제품전달력 또한 효과(效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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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story
1853년에 Levi Strauss가 창립한 글로벌 데님 브랜드.
1853 샌프란시스코로 이주, 의류도매업 처음 .
1872 재단사 재이콤 데이비스가 Levi 에게 바지 주머니의 리벳에 관하여 제안, 특허 획득 및 생산 착수
1886 두 마리 말이 새겨진 가죽패치 introduction
1890 501이라는 일련 번호를 사용함으로써 최초로 제품에 분류번호를 부여. LS&CO.로 사명 변경.
1922 바지에 벨트용 고리를 최초로 부착 .
1928 LS&CO, Levi`s 상표 등록.
1935 여성용 Levi`s 진을 제작. 여성용 청바지로는 첫 번째 제품.
1936 오른쪽 주머니에 Red tab 부착 .
1945 Levi`s 청바지의 수요가 공급을 급격히 초과.
1954 지퍼를 단 청바지 등장, Levi`s 진이 모스크바에서 열린 ‘미국 패션 산업 발표회’에 전시됨.
1963 Pre-shrunk 진이 판매되기 처음 .
1964 Levi`s 진이 워싱턴 박물관에 진열.
1965 유럽과 아시아로 Levi`s 제품의 판로 확장.
1971 LS&CO이 상장 기업이 됨.
Levi Strauss Japan이 설립됨으로써처음으로 아시아 시장에 formula적으로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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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1 여성용 501 청바지 introduction .
1983 한주 통상으로 사업 처음 , Levi`s 와 라이센스 계약 (Korea).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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